최근 MZ세대를 겨냥한 패션 쇼핑 업계는 춘추전국시대다. 업체들마다 대장주라 칭하며 총성 없는 전쟁을 치르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대유행을 거치면서 유통 체계가 모바일 중심으로 쏠리자 패션 쇼핑 업체의 각축전은 더욱 치열해졌다 오늘은 여성인기의류쇼핑몰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여성의류쇼핑몰 시장동향
MZ세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등 쇼핑앱을 통해 옷을 구매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세대 인기 쇼핑몰 ‘스타일난다’로 시작해 ‘임블리’ ‘츄’ 등이 온라인 쇼핑몰 시대를 열었고, 쇼핑앱들이 등장하며 더 다양한 쇼핑몰들이 시장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 쇼핑몰은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발빠른 소싱력과 아이템 기획력을 필요하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가성비 갖춘 가격경쟁력은 필수 최근에는 옷도 '총알 배송' 경쟁…매출 성장도 '쑥쑥'
이 포스팅은 애드릭스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여성의류 인기쇼핑몰
(1) 회사명 : 에스앤패션그룹
온라인 쇼핑몰 확대와 물류시스템 투자로 급성장 중
1) 10대를 대상으로 한 ‘소녀나라’(sonyunara)
■ 사이트 : www.sonyunara.com
■ 상 품 : 티셔츠, 면바지, 재킷, 바람막이, 시계, 팔찌, 액세서리 판매
2) 2030 여성을 겨냥한 ‘아뜨랑스’(attrangs)
■ 사이트 : www.attrangs.co.kr
■ 상 품 : 아우터, 티, 니트, 원피스, 팬츠, 스커트, 가방, 신발, 액세서리
3) 30대상의 ‘애드모어’(addmore)
■ 사이트 : www.addmore.co.kr
■ 상 품 : 심플베이직, 아우터, 자켓, 코트, 가디건, 니트, 셔츠, 남방, 블라우스, 데님, 슬랙스, 원피스, 스커트
(2) 회사명 : 피피비스튜디오스
1) 츄(Chuu)
■ 사이트 : www.chuu.co.kr
■ 상 품 : 원피스, 비키니, 뷔스티에, 티셔츠, 치마, 바지, 코스메틱, 란제리, 래시가드, Jean.
(3) 회사명 : 베니토
1) 20~30대 여성들의 오피스룩 패션 쇼핑몰 '베니토‘
■ 사이트 : www.benito.co.kr
■ 상 품 : 정장, 원피스, 블라우스, 재킷, 스커트, 액세서리
(4) 회사명 : 45스페이스
1) 10~30대 여성들의 슈즈 쇼핑몰‘착한구두’
■ 사이트 : www.chaakan.co.kr
■ 상 품 : 스니커즈, 워커, 플랫슈즈, 로퍼, 옥스퍼드화, 부티, 펌프스, 샌들
(5) 회사명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 10~30대 여성들의 피트니스 ‘젝시믹스’
■ 사이트 : xexymix.com
■ 상 품 : 요가, 필라테스복, 피트니스, 헬스복, 운동복, 어슬레져룩, 액세서리
오늘은 MZ세대를 겨냥한 여성의류쇼핑몰 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이프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기 비용이 합리적인 장기렌트카, 장점과 단점 알고 선택하자 (0) | 2023.01.25 |
---|---|
운전면허증재발급 및 운전면허갱신 (0) | 2023.01.19 |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달라지는 제도 및 정책 (0) | 2023.01.12 |
중고차 판매 시 주의 사항과 소유권이전 서류 (0) | 2022.11.12 |
서민금융진흥원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0) | 2022.10.18 |